경기도 지회 임원 선출을 위한 총회 개최 > 지회 지부소식

본문 바로가기

  • 온라인교육방법
  • 동영상교육
  • 필기시험

  • HOME > >

    경기도 지회 임원 선출을 위한 총회 개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2-30 17:55 댓글0건

    본문


    경기도 지회 임원 선출을 위한 총회 개최


    중앙회 산하 지회 중 3500개 이상의 가장 많은 네일숍이 있는 경기도 지회의 임원과  중앙회 대의원 선출을 위한 회원총회가 지난 7월 10일 연희동 중앙회 사무국에서 개최되었다. 경기도 지회는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중앙회 산하의 지회 중 가장 많은 네일숍이 분포되어있기에 이번 회원총회를 통해 선출되는 지회장과 지부장 및 중앙회 대의원의 역할과 책임은 더욱 막중하다고 할 것이다. 중앙회의 정관에 따라 임시의장을 선출하고 진행된 회원총회를 통하여 경기도지회장 겸 중앙회 대의원에 이희정씨가 선출되었고, 이어서 진행된 의안발의를 통하여 경기도지회 집행부 구성을 위한 임원선출 권한을 지회장에게 위임함으로써 지금까지 지지부진했던 경기도지회의 역점사업을 보다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경기도에 속한 많은 회원들이 지난 3년 동안 도대체 무엇을 했느냐는 질타가 많은 가운데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앞으로 경기도지회 회원들의 피부에 와 닿는 정책이 실현될 수 있도록 하는데 집중할 생각입니다. 특히 중앙회의 여러 목적사업들이 추진되는 단계에서 경기도지회의 회원들이 중심적인 역할과 혜택을 공유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충실히 해나가고자 합니다. 이를 위해 먼저 회원들에게 무엇이 필요한지 보다 근본적인 시각에서 살펴보고자 합니다.” 

    이희정 지회장의 말이다. 이어서 궐위되어 있는 3개 지부의 지부장을 선출하는 의안이 상정되어 성남시 분당구지부장에 김지연씨, 성남시 수정구지부장에 조인숙씨, 이천시지부장에 전소라씨가 선출되어 경기도지회의 지부조직을 완성하게 되었다. 누구보다 바쁜 여름을 보내고 있는 경기도지회의 많은 회원들이지만 공동의 목표를 위해 희생하고 힘을 합치는 모습을 보며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시간이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단체명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대표자 : 김진우 등록번호 : 621-82-14175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9 (연희동) 범우빌딩 3층 301호 TEL : 02-546-9755 FAX : 02-546-9754 E-Mail : knta-nail@hanmail.net
    Copyright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