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 뉴스 1 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 HOME > >
    Total 59건 1 페이지
    중앙회 뉴스 목록
    • 코로나 19 위기계층 소상공인 상생프로젝트  
    • 관리자   2020-08-04 11:53:08        
    • 전국 320여만명 국가자격수험생을 고객으로 확보할 기회 중앙회와 공단 적극 홍보활동 전개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코로나 19 사태 극복을 위한 소상공인 상생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이 프로젝트로 인하여 전국의 네일숍주들에게 전국 320여만…
    • 2020 NAILEXPO in KOREA 성황리 개최  
    • 관리자   2020-08-04 11:45:20        
    • 2020 NAILEXPO in KOREA가 7월 3일부터 3일간의 행사를 거쳐 성황리에 그 막을 내렸다.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였으며, 코로나 감염이 추가적으로 발생하지 않았다. 주기적 소독과 방역, 비닐장갑 및 마스크 착용, QR코드 ‘전자출입명부’ 등록, 열체크, …
    • 고객의 이동을 막는 적극적인 전환장벽의 조건  
    • 관리자   2020-08-04 11:42:16        
    • 만족하는 모든 고객들은 충성고객인가?고객만족은 서비스 경영자 모두에게 있어서 매출증대의 가장 큰 영향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만족한 고객들은 다시 우리 매장을 재방문 하게 된다는 것이 지금까지 생각해왔던 논리라고 할 수있다. 그러나 근래에는 고객들에게 제공되…
    • 코로나 19 위기계층 소상공인 상생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관리자   2020-07-01 14:54:24   인기글첨부파일     
    • 코로나 19 위기계층 소상공인 상생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네일숍 20% 할인혜택 제공, 공단 적극 홍보활동 전개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회장 김진우)와 한국산업인력공단(이사장 김동만)이 코로나 19 사태 극복을 위한 상생프로젝트를 실시한다. …
    • 네일 서비스 전체의 과정을 분석하는 서비스 블루프린트의 장점  
    • 관리자   2020-07-01 14:37:37   인기글     
    • 서비스 전체의 과정을 도식화하는 서비스 블루프린트 제품디자인이 제품을 보여주는 것과 마찬가지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있어서도 서비스 블루프린트 라는 도구를 통해 우리가 제공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가시적으로 볼 수 있게 표현할 수 있다. 서비스 청사진이라고도 …
    • 코로나 19로 인한 서면 이사회 진행  
    • 관리자   2020-06-18 18:36:02   인기글     
    •  ​​코로나 19로 인한 서면 이사회 진행 중앙회, 네일창업경지원센터 운영 및 사업 전개  사단법인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최근 이태원발 코로나 19 여파로 집단감염 확산세가 다시 관측되는 가운데 보건 당국의 권고에 따라 서면으로 이사회를 개최하…
    • 고객의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질문의 효과  
    • 관리자   2020-06-18 18:28:53   첨부파일     
    • 고객들과 주로 어떤 이야기를 주고받는가?  네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고객들과 아무런 대화를 하지 않고 오로지 네일 관리만을 하는 네일 리스 트는 거의 없을 것이다. 고객님의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스타일에서부터 어제 본 드라마의 클라이맥스 장면이…
    • 생활방역 네일숍 위생관리 중앙회, 체계적인 위생교육 진행  
    • 관리자   2020-05-19 16:34:29   인기글첨부파일     
    •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이하 중앙회, 회장 김진우)는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산하 공중위생단체로서 공중위생관리법에 따라 네일숍에서의 위생 및 소독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또한 매년 체계적인 시스템에 따른 위생교육을 철저히 진행하고 있다. 아울러 최근 코로나 19 극복을 위한…
    • 네일 미용사 국가자격증 합격률  
    • 관리자   2020-05-19 16:25:09   인기글첨부파일     
    • 네일 미용사 국가자격증 합격률 중앙회, 더욱 발전하는 네일 미용업 위한 환경 조성 한국산업인력공단에서 발간한 ‘국가기술자격 통계연보’에 의하면 피부미 용사나 메이크업미용사 자격증에 비하여 네일 미용사 자격증 취득자 수가 급증하는 가운데 남자 취득자수도 동시에 …
    • 고객 지향성 : 고객중심으로 판단하고 고객중심으로 리모델링 하자  
    • 관리자   2020-05-19 16:19:25   인기글     
    • 살롱경의 모든 중심을 고객으로 하는 것 코로나 19로 인한 국내외 환경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 네일 살롱을 운하는 원장님들께서도 많은 어 려움을 호소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국가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해결책을 찾기가 쉽지 않지만 지금 상황에서 단기적으로 우리 네일…
    • 맞춤형 창업경영상담이 가능한 네일창업경지원센터  
    • 관리자   2020-03-03 16:13:34   인기글     
    • 맞춤형 창업경영상담이 가능한 네일창업경지원센터 주목받는 상시위생교육과 365제품체험공간         사단법인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는 네일 미용업 2만개 시대가 도래하고 네일산업이 급속히 성장하…
    • 고객 충성도의 두 가지 유형 : 네일 리스트 충성과 네일 숍 충성의 관계  
    • 관리자   2020-03-03 16:08:51   인기글     
    • ​고객들에 대한 지속적인 기대충족의 어려움네일 숍을 운하는 원장님들의 가장 큰 관심사 중에 하나는 얼마나 많은 충성고객을 확보하느냐에 대한 것이 분명하다. 그러나 고정고객을 장기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힘든 일이다. 고정 고객일수 록 자신이 받을 네…
    • 중앙회, 회원권 이용 계약서 작성 등 관련 교육 철저히 진행  
    • 관리자   2020-03-03 16:04:51   인기글첨부파일     
    • ​네일숍 방문하는 소비자 권익을 최우선으로  중앙회, 회원권 이용 계약서 작성 등 관련 교육 철저히 진행  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이하 중앙회, 회장 김진우)는 회원권 이용 계약서와 관련한 제도에 대해 네일숍주인 중앙회 회원들에게 교육을 철저히 …
    게시물 검색

    단체명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대표자 : 김진우 등록번호 : 621-82-14175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증가로9 (연희동) 범우빌딩 3층 301호 TEL : 02-546-9755 FAX : 02-546-9754 E-Mail : knta-nail@hanmail.net
    Copyright © (사)대한네일미용업중앙회. All Rights Reserved.